PRESS / NEWS

비프렌드 104키 한영이중사출 컬러키캡세트 출시, 즐거운 컬러키캡 놀이가 시작됩니다!
11-15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비프렌드에서 기계식키보드에서 사용되는 104key 이중사출 컬러키캡 세트 6종을 출시했다. 

기계식키보드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시점에서 이젠 기본적으로 장착 되어진 키캡 이외에

사용자 나름의 컬러감을 연출하기 위한 일명 "키캡놀이"라는 또 다른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이에 착안해 비프렌드는 가성비 면에서나 품질면에서 부족함이 없는 ABS 재질의 컬러키캡 6종을 출시했다.


20161115_0002.jpg

 

 


    비프렌드 컬러키캡은 한글/영문 모두 이중사출이 되어져 글자 지워짐은 전혀없어 걱정이 없으며,  

ABS 재질 특유의 가벼운 중량감으로 인해 탄력적이고 부드러운 키감을 연출하고 있다.   

체리방식/마제식방식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며 스텝스걸쳐2 방식으로 상/중/하 높이를 달리하여 가장 이상적인 키 배열 구조를 갖추고 있다.

 

20161115_0001.jpg 

 

 

색상은 옐로우,그린,블루,오렌지,블랙,화이트 총 6종으로 소비자의 선호도에 맞게 연출 가능하며,  

현재 사용중인 기계식키보드 키캡이 지워진 경우라면 최적의 대안이 되는 이중사출 키캡이 될것이라 관계자는 설명하였다.    

소비자가 9,000원이란 매우 현실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키캡놀이"라는 또 다른 즐거움으로 기계식키보드들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